Not known Facts About 에볼루션포커

"한국교회 홀사모"에서 믿음의 삼겹줄로 연합하여 거룩한 사역을 함께 하기를 원합니다. 이 중차대한 사역을 한국교회가 조금만 관심을 기울여 뜻을 함께 하신다면 홀사모님들의 볼에 흐르는 눈물이 감동의 뜨거운 눈물로 바꿔지리라 믿습니다. 그 분의 사랑이기에 주님께서 기뻐하시리라... 

남편 잃은 과부로 매사에 의기까지 소침해져 행동이 자유롭지 않았는데, 홀사모님들의 슬픔을 껴안은 체온이 뜨거워서 일까요... 주님 사랑의 위력이 놀랍기만합니다.

어느 교회는 전 사모님은 교육관 외진곳 방 한칸에 겨우 몸을 용신하며 죄인처럼 풀이 죽어 갈곳을 찾는데 비해 새로 부임해 오신 사모님은 의기양양 당당한 모습도 웬지 마음 한편이 씁쓸했습니다. 

바쁘신 중에 각 지방에서 올라 오시어 프랑카드를 걸고 순서지를 가져 오셔서 창립예배를 드리게 된 것입니다. 이 모든 일은 주님께서 계획하신 "한국교회 아름다운 사모들"를 알리는 우렁찬 태동이였습니다. 

그 죄가 한 눈에 들어와 심히도 괴로웠습니다, 사람 만나는 것이 두려웠습니다. 만나면 그 마음과 생각, 감정에서 쏟아지는 죄 그 죄 때문에 사람들은 평안을 빼앗겨 초조와 불안과 사망의 늪에 빠진것입니다. 대화 할 때마다 하나님의 말씀에서 벗어난 죄들이 영안이 열린 나 본인이라고 그 죄에서 벗어날 수 있는 이외는 아니었습니다. 하나님을 떠난 인간의 타락의 결과는 누구를 막론하고 전적부패 그 자체였습니다. 마음과 생각과 감정에서 쏟아지는 죄들이 사람에게서 무자비로 쏟아져 나와 세상엔 소망이 없었습니다.

홀 사모님은 권사님의 따뜻한 사랑과 주님 주신 믿음의 에너지를 의지하여 힘껏 일어서겠습니다. 깊은 뜻 거울 삼아 투명하고 흐트러짐 없이 준행하겠습니다.

부모 유산을 물려 받은 소수의 목사님을 제외하고는 목회자들의 무소유는 당연한 것으로 받아 들여져 옛날 우리 선조 목사님께서도 가진 소유를 부끄럽게 생각하시고 말씀 따라 가진것 모두 나누어 주고 무소유를 미덕으로 삼고 온라인홀덤 주님과 동행하고저 목회길을 택했습니다.

믿음의 기도는 병든자를 구원하리니 주께서 그를 일으키시리라 혹시 죄를 범하였을지라도 사하심을 받으리라.

그 뿐만 아니라 의사로 길러온 부모님의 돌보심과 여러 선생의 가르침으로 자기가 존재하는 것이며 또한 세상살이에서 먹고 입는 그 모든 것들이 수많은 사람의 피땀의 노고에 의하지 않고서는 인간이 존재할 수 없는 것인데, 그 모든 공로를 무시하고 내가 고쳤다고 한다면 그게 배은망덕이 아니고 무엇이겠습니까?

[십자가칼럼] 진정한 친구 되기 그리고 찾기 ... “친구는 힘들 때 의지 할 고귀한 존재”

한국교회가 목사님 위주로 운영이 되다보니 목사님께서 소천하시면 교회에 후임으로 오실 목회자를 청빙하게 됩니다. 너무도 당연한 일이겠지만 요즘 여성 목회자님들 활동이 대단하십니다. 여성의 섬세함과 어진 모성애가 주님과의 일목상통으로 교회가 여성도님들의 믿음의 활동으로 한국교회 부흥이 이루어짐 같이 그 교회 특성을 가장 잘 알고 계신분 바로 사모님이십니다.

간증은 제자랑 같아서 많이 망설였습니다. 한국교회 홀사모회 (그토록 원하셨던 일)만 출판하려 했는데 책 부수가 적으면 책꽂이에 꽂이지도 않고 버려진다기에 쓰다보니 많아졌습니다. 이 글은 성령님께서 간섭하셨습니다.

뉴스제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일하는 인부들이 광주에서 분야별로 조를 짜서 들어와 교회에서 숙식을 제공하니 연일 계속 되는 건축 작업으로 사고난 그 이튿날도 여상히 예전과 같이 작업은 진행되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